어느 날처럼 차모차모 순회를 도는데... 눙누님께서 차 나눔을 해주신다는 거에요!!!

헤헤 용기내서 덧글을 적어봤어요 ^///^ 그런데 ..........

 

이게...

이게 뭐죠....!!!!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

 

어제 갑자기 카톡으로 오늘 수삼이... 저에게 올 거라는 거에요...

이거저거 시키긴 했어도 수삼...? 했는데 받고나니 눙누님 택배인 거 있죠 ...

크리스마스 시즌이고 하니 수삼 산타라고 적어보았습니다.. (눙누님: ?

 

이렇게 많이 보내주시다니... 이 은혜 어떻게 갚아야 할까요...

눙누님.. 상냥하신 분... 귀여운 편지가 들어있었는데 그거는 저만 볼래요... 너무너무 좋아...

흑흑 완전 크리스마스 선물 받은 기분이에요 눙누님 짱짱짱.... ;__________;

열심히 마시는 게 최고의 보답이라 생각하고 마시겠습니다...

정말 감사해요... ㅠㅁ ㅠ ♡

 

 

눙누님의 베스트 픽이라는!!! 스티커 붙은 차들!!

잊어버리지 않으려고 사진 열심히 찍는 편인데요...

(나중에 블로그에 올린 사진 보고 차 찾기도 함)

 

차 이름이 다 너무너무 특이하고 예뻐요;;

이 사진 말고도... 보내주신 차들 다... 넘 설레요...

 

콘스탄시아가 제가 조아하는 영화랑 ^//^ ㅋㅋ 이름이 비슷해서 이게 제일 궁금하구

마롱글라셰는 마침 집에 밤조림이 있어가지구 꼭 페어링하구 싶어요...

스리지에는 이름이 넘 예쁘네요... 망고우롱도 가향이 넘 궁금해요!!!!

저 별 붙은 티는 블루그레이...좋아하는 색조합이라 좋아요 헤헤 <ㅋㅋㅋ

 

 

아 먼저 아리야 루비... 전설의 김치볶음밥 누룽지 향 이거 진짜 궁금해요 꼭 마실게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중국녹차랑 유자티들도 넘 맛나보여요  중국녹차 진짜맛있겠다아!!!

새삼 루피시아는 예쁘고 귀여운 가향을 많이 내는 것 같아요... 신기신기

 

 

이건 포장을 따로 해주셔가지구 따로 찍어봤어요...

랍상소총!!! 요새 소소하게... 차모에서 유행이 돌고 있는 것 같아 반가운 티에요 ㅋㅋㅋ 

랍상은 회사마다 조합이 달라서 넘 기대됩니다 두근두근!!

 

그리고 다루마랑 파르페... 둘다 진 짜 너 무 신 기 해 요

바나나 스티커 어디서 구하신 거지.. 넘기여워요...

초코 바나나 파르페 이거 뭐랑 먹어야 맛있을까요...

글구 밀키스냉침도 신기해서 도전해보고싶어요 두근

 

요것은 티백과 말린꽃차...!!

츠가루 링고 눙누님의 첫 포스팅이였죠.. (회상,,,

포장지가 넘 예뻐서+첫 포스팅이셔서 유독 기억에 남는 차랍니다

보내주신 거 보고 넘 반가웠어요... ㅠ ㅠ ㅠ ㅠ 맛있게 마실게요 감사해요...

 

샹달프 티두 궁금했는데 포장지 넘 예뻐요.. 샹달프 짱이다아

카카오닙스는 의외로 한번도 안 마셔봐쓴데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맛나게 마시겠습니다 두근

그리고 레이디그레이 얼그레이를 못마시는 눙누님 몫까지 멋지게 먹어주겠어요!!!

 

꽃차는 일부러 안 열어봤는데 (저 비닐 너머의... 반투명함을 즐기고있어요 ㅋㅋㅋ 두근두근... 두근두근...

여기에 보내주신 아쌈통 사진이 빠졌는데 (ㅠㅅ ㅠ) 것두 넘 기대돼요 잘 마실게요 헤헤 

 

 

 

그리고 멋진 페라리의 포카...

귀여운 민트 소품(?) 을 함께 보내주셔서 같이 찍어봤어요

페라리 멋있다!! 늠름하다 !!!! 밤에 찍어가지구 화질이 아쉽구만요...

 

 

마지막으로... ㅋ ㅋ ㅋ ㅋ안ㅁ 아니 이거 ㅠㅠㅠ

어쩌면 좋죠... 눙누님... 빨간색이라 눙누님이 더욱 산타같아요... (엉엉)

이거 글 쓰기 전에 하나쯤 먹어보고 쓰는게 좋겠다 싶어서 한봉지 깠는데요...

 

완전 맛있었어요!!

고소한 깨와 홍삼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는데...

거기에 약간 딱딱하게 부러지는 식감이...

제가 넘 좋아하는 스타일이라...

 

와!!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...

신년은 멋진 차와 비스킷과 함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...

 

언젠가 답례하고 싶어요...

멋진 차를 모으는 여정을 계속하러 가겠습니다...

 

눙누님 좋은 나눔 감사드려요 ㅠ_______ㅠ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