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은... 엊그저께 새벽에 호사가님이 소매넣기 해주신 오설록의 프리미엄 티 컬렉션입니다...

갑자기 오다주웠다 하고 주고가셨는데 역시 개츠비는 달라도 뭔가 달라 ;;; 멋있어 ;;; ㅜㅜㅜ

개츠비는 석유왕이 아닌가? 하지만 닉네임이 호사가니까...

 

으흑흑 넘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... 최고예요 호사가... 너무너무 고마워요...

꼭 후기를 쓰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받자마자 후기를 뚜그당하는 중 ㅠㅠ♡

 

엄청 큰 박스에 배송 받았는데 차 박스 자체는 생각보다 작았구!

박스가 깔끔하니... 너무 예뻐요 흑흑흑 아 맛있겠다 ㅠㅠㅠ 흐아앙

 

 

알록달록 줄도 세워봤습니다... 잉 넘 예뻐!

 

 

분홍 - 스윗부케향 티

빨강 - 제주 동백꽃 티

주황 - 제주 삼다 영귤 티

갈색 - 제주 한라 발효차

노랑 - 제주 유채 & 꿀 티

연두 - 제주 난꽃향 티

청록 - 제주 순수녹차

하늘 - 삼다 꿀배 티

 

이렇게 8종의 차가 들어 있어요...  ㅠ//ㅁ//ㅠ !!!

 

마셔본 차도 있고 처음보는 차도 있는데 그중에 제일 기대되는 건 순수녹차.. 네요

요새 오설록 녹차가 좀 사고 싶었어서... 헤헤 빨리 마시고 싶다!

난꽃향티랑 한라발효차도 기대됩니다 전혀 안마셔본 계열이라..

 

 

좀 새삼스러운 이야기지만 저 오설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??

한국 브랜드중에는 퀄리티가 가장 준수하다고 생각해요...

 

그리고 제주도라는 다원의 특색을 잘 반영하고 있다고 느낀답니다...

몇 년 전부터 일러스트도 엄청 예뻐졌는데 이것도 한몫 하고 있어요

 

 

흑흑 생각난다고 선물 보내주신 호사가님 다시한번 너모너모 사랑합니다

너무너무 감동... 8_8 열심히 마셔서 시음기로 보답드리겠습니다!!!!!

알라뷰라뷰 ♡ 쪽쪽 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