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riage Frères - Rainbow rhapsody

마리아쥬 플레르 - 레인보우 랩소디

 

-

 

오늘의 차는 회사에서...

기껏 이름이 레인보우 랩소디인데 푸르딩딩한 잔에 푸르딩딩한 디저트르 먹었다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무슨 향에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어서 서치를 했는데 안 나오더라...

왜지? 공홈에도 없음... 일단 약간 과일향이 나고?? 유니콘을 물에 100번쯤 행군 맛이 났다.

되게 밍밍한 딸기 물에 우린 맛? ㅠㅠㅠ 마른 건과일 헹군 맛?? ....

 

음... 이것도 저 디저트가 더 맛있었어서 딱히 쓸말이 없다;;;

마리아쥬의 차가 다 맛있진 않다는 걸 이 캘린더에 도전하며 느끼는 중.

디저트는 바닐라빈 크림에 블루베리 들어간 거였는데 맛있었다.

 

내일은 제발 차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으면...

쩝...

 

 

...어쨌든 클리어!! ^ㅅ^